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내돈내산] 배러댄스낵 콘소메맛 후기

회사 돈으로 간식을 사는 행복이 있다. 우리 팀 간식은 내가 구매하는 만큼 초콜릿과 젤리도 있지만 닭가슴살칩, 구운란, 검은콩 등의 건강간식이 많다.  오늘은 배러댄스낵 닭가슴살칩을 처음 먹어보아 후기를 남긴다.

우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보고 싶다면 아래 사진을 참고하기 바란다. 여기에는 바로 맛 후기를 적어보고자 한다. 우선 뜯기 번에 나는 '콘소메'맛이라는 것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었다. 콘소메맛이라면 실패하기 어려운 MSG의 산물 아닌가! 콘소메맛 팝콘은 내 최애 간식 중 하나이다. 그래서 기대감을 가지고 사무실 오후 4시,  제일 입이 심심한 때에 뜯어 보았다.

장점
1. 칼로리 낮다.
2. 단백질 보충 가능하다.
3. 콘소메 양념이 많이 묻은 곳은 자극적임 (스트립 1~2개 정도)

단점
1. 콘소미 양념이 거의 없는 듯하다. 칼로리 때문에 적게 넣었나 싶은데, 아무리 그래도 건강식이라지만 너무 건강한 맛인다.
2. 입에 넣고 씹고 넘길 때 꼬릿한 향과 맛이 나는데 콘소메맛과 구토맛의 중간이다. 애매한 콘소메 양념과 닭가슴살칩의 비린 맛이 뒤섞이면서 이렇게 느껴지는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다시는 사먹지 않을 거 같다. 맛별 5개씩 15개 세트 사놨는데... 흑... 일단 콘소메 맛은 다른 분들에게 맛 한번 보여드리고, 다들 맛 없다 하면 내가 다 먹어치워야할 거 같다. 구매자의 책임감을 가지고 먹어야지. 다른 2가지 맛이 더 있는데 그 2개는 괜찮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