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오늘의 일기_240313

Lim 2024. 3. 13. 22:27

 


Daily record ✍️
 


 

1. 오늘의 요약

  • 오늘도 powerbi 만들면서 시간 보냄. 월루까지는 아니지만 시간 때우는 용도는 맞다. 오랜만에 작업라니 대시보드를 어떻게 구성할지 아이디어도 생각 안나고, Dax 수식도 생각이 안나서 검색하면서 만들었다.
  • 오늘 동생이 대전 당일치기 여행 다녀왔다. 성심당 가서 빵 사온다고 하길래 이번달 성과급도 받았으니 동생에게 용돈 투척! 그 대가로 맛있는 빵 한아름 받았다.
  • 오늘은 운동 쉬는 날. 피곤해서 운동 안하고 왔는데, 그래도 피곤이 풀리는 느낌이 아니다. 이렇게 피곤한 이유는 생리할 때가 다가와서 그러는건가? 아직 낌새는 없는데 말이지..

 
2. 오늘의 사진
 

동생이 성심당 빵 한가득 사다줬다. 진짜 우리 보름~한달은 먹을 양이다. 식사류 빵 일부는 냉동고에 넣고 먹을 예정. 크림류들은 금주 중으로 조금씩 먹을 예정이다. 금주부터 칼로리 섭취량이 늘어날 예정이라 피곤하더라도 일상에서 좀 더 움직여야 할것같다.

3. 오늘의 행복
 바로 집 퇴근하고 저녁 먹은 후에 빵까지 후식으로 야무지게 먹은 것이 오늘의 행복이다. 이런 소소하지만 감각이 충족되는 행복은 언제나 기분좋다.

4. 오늘의 나눔/도움
오늘 우리팀 간식도우미 역할을 했다. 어제 간식 취합해서 주문하고, 오늘은 배송온 간식 정리해서 넣어둠. 팀원들이 옮기는 것 다 도와줬지만 주도는 내가했으니 잘한 일이라 해도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