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오늘의 일기_240219

Lim 2024. 2. 19. 22:44



Daily record ✍️





1. 오늘의 요약

  •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왔다. 출근길 비가 오니 축 처지는 기분이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점심시간에 낮잠을 잤는데 일어나기가 싫을 정도로 좋았다.
  • 오늘은 적당히 요청오는 자료들 전달하고, 딴짓 좀 하고 적당히 일하는 날이었다.
  • 오늘 여러 친구들과 오랜만에 연락을 했다. 2월까지는 거의 집순이로 있었는데, 곧 3월이고 다시 인간관계 관리를 해야할 것 같아 친구들과 약속을 잡았다.


2. 오늘의 사진

오늘 내가 스마일 라식을 했단 안과에서 연락이 왔다. 지인 소개의 보답으로 선물을 보내주겠다는 연락이었다. 흠... 내 동생은 여러명 소개시켜줘서 선물을 받았지만 나는 소개해준 사람이 많지 않은데... 사촌동생이 내 이름을 댔나? 누가 내 이름으로 가서 시술을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감사히 선물 받아 먹으려고 한다 ㅎㅎ

3. 오늘의 행복
오늘 어시스트 풀업을 하는데, 무게를 한단계 더 줄여서 했다. 원래는 25kg까지가 내 한계였는데, 오늘은 21kg까지 줄여보았다. 덕분에 다음 운동들을 할 때 팔힘이 부족했지만, 중량을 한단계 나가는 기분은 언제나 좋다.

4. 오늘의 나눔/도움
오늘 여러 자료 요청들이 많이 들어왔은데, 모두 바로 회신을 했다. 사실 업무상의 도움은 일이기에 여기에 넣으려 하지 않았지만, 오늘은 특히나 인사팀이나 영업팀 요청이 많아서(한 5~6건?) 오늘의 도움으로 적어본다.